'강남역 조개찜'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05.12 강남역 갯벌의진주 생굴과 조개찜 짱!
남성 추천장소2014.05.12 11:00

강남역 갯벌의진주 생굴과 조개찜 짱!





강남역 근처에 조개찜 맛있는곳이 어디있을까 찾아보다가 갯벌의진주라는 곳이 많이 알려져있길래 


찾아가봤어요ㅋ  생각외로 양도 많고 오...  굿!!! ㅎㅎㅎㅎ 







인원이 많아서 두테이블로 나눠서 앉았죠 ㅎㅎ 한테이블은 구이를, 







한테이블은 조개찜 ㅋㅋㅋㅋㅋ  


조개찜은 양이 어마어마 ㅎㅎㅎㅎㅎ  허거거~~~~  푸짐한것이 


더 입맛돌게 하네요 ㅋㅋㅋㅋ 








위 새우부터 하나하나씩 까먹기 ㅋㅋㅋㅋㅋ 









기본 세트메뉴에 다 들어가있는 것들~~ 생굴이 나왔어요 ㅎㅎㅎ 


생굴 잘먹어야 한다는데 ㅎㅎ 갯벌의진주에서는 신선한것들만 재료 엄선해서 들어온다고 하네요 ㅋㅋ 


하나를 먹었는데 후루룩 들어가는것이  오마이갓!!! 


하트3







추가적으로 간장새우를 시켜봤어요~~~  생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새우 생으로 먹어보길 처음인듯 ㅎㅎㅎ 


단백한것이 저는 밥에 푹푹 비벼먹었답니다 ㅎㅎ 맛있어요 ㅋㅋㅋㅋ







자, 옆테이블의 구이를 볼까요 ㅋㅋㅋㅋ 


키야... ㅎㅎ  보기만해도 쫀득쫀득 ㅎㅎ 씹히는맛이 일품일것 같음 ㅋㅋㅋㅋ 








조개찜을 위에서 먹다보니 중간에 오징어순대가 있네요 ㅎㅎㅎ 


와우~~~ 한입크기도 엄청커서 ㅋㅋ 진짜 통통하니 푸짐하네요 ~~~ 다음에 또 오고싶은곳!! 








마지막으로 군고구마 납시오~~~~~ 홧팅2


진짜 제대로 포식하고 갑니다 ㅋㅋㅋ 강남역에서 조개찜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와보세용 ㅎㅎㅎ 


굿굿 !!! 유명한 이유를 알겠으~~~ 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쾌남 당당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