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건강2014.05.09 10:10

집에서 식스팩만들기





안녕하세요! 당당한 남자를 위한 공간입니다 ㅎㅎ 


남성분들이라면 한번쯤 식스팩을 만들고 싶은 욕망이 있죠~ 더욱이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의 매력!!  식스팩을 꼽지않을수가 없습니다.  어쩌면 남자분들을 위한 운동이라기보다 


여성분들을 위한 운동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러나 배근육을 만들어내기란 여간 쉬운일이 아니랍니다.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해서 선명한 초콜릿복근이 만들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열심히 운동을 하기보다 효율적으로, 효과적으로, 집중적인 운동방법이 필요합니다. ^^









바로 더블크런치 동작입니다. 


다리를 들고 상체를 둥글게 모아 윗몸일으키키하듯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합니다. 


다리드는것이 힘들다면  바닥에 눕고 다리를 의자나, 침대에 걸쳐서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올라올때 복부 근육의 압박이 느껴져야 합니다. 


복부가 긴장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복부가 압박될 때 (올라올때 ) 숨은 내쉬며,  원위치로 풀어줄때 숨을 들이마쉽니다. 


이 방법을 30회정도 실시합니다. 









응용동작으로는 짐볼을 이용한 방법이 있는데요~~


짐볼에 상체를 기대고 누우면서 다리는 ㄱ 자 형태로 바닥에 댑니다. 


그 상태에서 상체를 들어 올렸다 내렸다 해줍니다.  


이 동작도 30회정도 실시해줍니다. ^^ 



복부를 압박하는 이같은 동작을 꾸준히 집에서 해주신다면 충분히 식스팩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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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쾌남 당당한남자